Browse

Browse

Browse

Browsing by Subject 상품조사

Resultes 61-80 of 111

Item hits
세계의 틈새시장 틈새품목 2006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6
세계의 틈새시장 틈새품목 2007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7
소비자에게 직접 물어본 대만 온라인쇼핑 시장 현황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6
신흥시장의 알파기업에서 배운다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조사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0
아세안 휩쓰는 '경제한류'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9
아세안, 서남아 및 대양주 주력품목 수입시장 모니터링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2002
아프리카 시장현황 및 진출방안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구아러시아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2000
연말쇼핑시즌, 미 소비자 사로잡을 히트예상품목 (디지털자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미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5
오일머니, 中東特需를 노려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시장조사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2000
올해의 중국 히트상품은 이것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KOCHI)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0
위기의 리비아, 대체시장을 잡아라!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미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1
유럽에서는 지금 이런 상품이 인기 :시장동향에서부터 바이어리스트까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구주지역본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2002
이런 상품 해외에서 잘 팔린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1998
인도 소비재시장 동향과 진출확대전략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9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키워드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7
인도 최대의 축제, 디왈리 특수 활용방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0
일도일품목 일본시장동향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3
일본 소비재 유망상품 및 수출방안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9
일본 소비재 유통 MAP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일본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11
일본 히트 상품 속에 숨은 키워드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