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키워드

Title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키워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Corporate Author 
뉴델리 무역관; 뭄바이 무역관
Personal Author 
이해인; 김정현; 박민준
Issue Date 
200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49
Table Of Contents 
I. 서론
II. 인도의 신흥중산층, 누구인가?
III. 신흥중산층의 인기상품
1. 조사개요 2.품목별 인기상품
IV.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 키워드
1. Global-Premiumization 2. Emerging YoungSumer 3. Mass Consumption
V. 소비 키워드를 활용한 우리 기업의 수출전략
1.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라 2.브랜드 인지도를 키워라 3.유통망을 장악하라 4.현지화는 필수
Citation 
K II/B-132/XIII-c CO , 2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f21-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소비트렌드 - 신흥 중산층 - 인도
소비동향 - 인도
상품조사 - 인도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