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소비자에게 직접 물어본 대만 온라인쇼핑 시장 현황

Title 
소비자에게 직접 물어본 대만 온라인쇼핑 시장 현황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Corporate Author 
타이베이 무역관
Personal Author 
유기자; 장다연; 정다은
Issue Date 
2016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6-015
Table Of Contents 
1. 대만 온라인 시장 개황

2. 대만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행동 패턴
: 구매빈도, 구매금액, 쇼핑플랫폼, 구매품목, 이용기기, 모바일쇼핑앱 배송방법, 판촉행사, 결제수단

3. 품목별 구매 특징
□ 패션의류
□ 화장품(기초‧색조)
□ 전자기기
□ 식품
□ 영유아용품
□ 주방용품

4. 국가별 선호도

5. 해외직구

6. 시사점
ISBN 
9791187617549
Citation 
K III/B-113/VIII-k JG , 2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6소비자에게직접물어본대만온라인쇼핑시장현황.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대만
시장조사 - 온라인시장 - 대만
상품조사 - 의류 - 패션 - 화장품 - 전자기기 - 식품 - 영유아용품 - 주방용품 - 대만
유통산업 - 해외직구 - 대만
온라인시장
온라인쇼핑
해외직구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