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신흥시장의 알파기업에서 배운다

Title 
신흥시장의 알파기업에서 배운다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조사팀
Personal Author 
문진욱
Issue Date 
2010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10-019
Table Of Contents 
I. 조사목적 및 알파기업의 특징
1. 조사목적
2. 고객관점의 알파기업
II. 신흥시장 알파기업의 사례와 시사점
1. 신흥시장 알파기업 특징과 주요 사례
2. 시사점
III. 유형에 따른 신흥시장의 알파기업 사례
1. 고객중심 경영으로 시장 창출
2. 현지의 시장특성을 잘 파악한 기업
3. 소비 Trends에 맞는 제품 출시
4. 틈새시장 공략
5. 타깃 고객 공략
Citation 
K III/B-00/XIII-a EHF , 55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f30-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전략 - 알파기업 - 세계
상품조사 - 알파기업 - 세계
기업해외진출 - 알파기업 - 세계
사례 - 알파기업 - 세계
성공사례 - 알파기업 - 세계
소비트렌드 - 신흥시장
신흥시장
알파기업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1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