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국 시장 진출 전략 (디지털자료)
- Title
-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국 시장 진출 전략 (디지털자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 Corporate Author
- 로스앤젤레스 무역관
- Personal Author
- Joyce Choi; 강환국
- Issue Date
- 2017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Market Report (GMR); 17-033
- Description
-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 Table Of Contents
- I.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현황
1. 소셜 인플루언서 정의 및 영향력
2. 소셜 인플루언서 시장 현황
3. 주요 고객
II. 미국의 주요 소셜 인플루언서
1. 화장품, 미용용품
2. 패션
3. 식품
4. 신기술
III. 플랫폼 특성 및 향후 성장 전망
1. 인스타그램
2. 유튜브
3. 페이스북
IV.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유의사항
1. 활용전략
2. 유의사항
3. 국내기업 활용 사례
4. 주요 소셜 인플루언서 리스트
- ISBN
- 9791160973693
- Citation
- F K II/B-314/XIII-b EC , PDF자료 (47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전략 - 미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소셜미디어마케팅
PDF자료
- Appears in Collections
-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7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