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전략 분석과 시사점

Title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전략 분석과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Corporate Author 
도쿄 무역관
Personal Author 
김은지; 이세경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Strategy Report (GSR); 17-008
Table Of Contents 
요 약

Ⅰ. 서론

Ⅱ. 아세안 소비시장의 변화와 기회요인
1. 아세안의 소득향상과 소비확대
2. 아세안 소비자의 디지털화

Ⅲ. 일본기업의 對아세안 투자 현황과 특징
1. 일본기업의 對아세안 투자 현황
2. 일본기업의 對아세안 투자 특징

Ⅳ.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 성공사례
1. 리쿠르트(인재서비스 및 온라인 여행업)
2. 야마토 홀딩스(물류업)
3. 레오팔레스 21(부동산임대업)
4. 오토야 홀딩스(외식업)
5. 세븐아이 홀딩스(소매업)

Ⅳ. 시사점

참고문헌
ISBN 
9791160972979
Citation 
K II/B-112/II-f EU , 47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e4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기업해외진출 - 일본/아세안 (ASEAN)
소비동향 - 아세안 (ASEAN)
해외투자 - 일본/아세안 (ASEAN)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일본/아세안 (ASEAN)
투자동향 - 일본/아세안 (ASEAN)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Strategy Report (GSR)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