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제언
- Title
-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제언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Personal Author
- 박근영
- Issue Date
- 2017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Market Report (GMR); 17-032
- Table Of Contents
- Ⅰ. 조사 배경
Ⅱ.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최근 동향
1. 성숙기에 접어든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2.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 : 신유통(新零售)
3.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 : 농촌전자상거래
Ⅲ.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성공한 한국 중소기업 사례 분석
1.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생태계 기업 알리바바
2. 알리바바 플랫폼에서 매출 1,600억원 기업으로 성장한 스타트업 : J사
Ⅳ. 시사점 : 중소기업에 맞는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1. J사의 성공비결
2. 파워셀러가 되라
3. 운영대행사와 협력하라
4. 왕홍 마케팅을 활용하라
5. 새로운 기회 : 신유통, 농촌전자상거래
- ISBN
- 9791160973518
- Citation
- K III/B-1131/VIII-k JE , 33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전자상거래 - 온라인시장 - 온라인쇼핑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B2B - B2C - C2C - 중국
- Appears in Collections
-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7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