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분석과 시사점

Title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분석과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Corporate Author 
도쿄 무역관
Personal Author 
김은지; 이세경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Strategy Report (GSR); 17-005
Table Of Contents 
요 약 / 1

Ⅰ. 서론 / 3

Ⅱ. 저성장 시대, 일본경제와 일본기업 / 4
1. 저성장 시대의 일본경제
2. 아베노믹스와 일본기업의 실적변화

Ⅲ.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사례분석 / 11
1. 해외시장 개척역량 : 유니참, 비포워드, 스즈키
2. 히트상품 개발역량 : 유니클로, 도레이
3. 차별화·가치혁신 역량 : 돈키호테, 무인양품
4. M&A를 통한 경영혁신 : 아사히, 후지필름

Ⅳ. 시사점 / 42

참고문헌 / 45
ISBN 
9791160972320
Citation 
K II/B-112/XII-ca JA , 45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13b-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경영전략 - 일본
경영사례 - 일본
기업경영 - 일본
경영분석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Strategy Report (GSR)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