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Home
2005 : [62]
- or browse by
Resultes 1-20 of 62
Item Hits
- (2004) 한중일 직접투자동향 분석:한중일 3국의 대내/대외 직접투자의 특징 및 배경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4년) 對 중남미 외국인투자 동향 및 그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 국가이미지 현황 및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 크리스마스, 이런 상품이 뜬다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년 상반기) 북한과 주요 교역국간의 교역 동향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년 서유럽 자동차 시장:동향과 판매모델 top 5 중심으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년) 대한 수입규제 동향 및 2006년도 전망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년) 해외지역이슈 돌아보기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5년도) 투자진출기업 경영실태 조사 심층 분석:베트남 투자기업 경영환경 개선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2006년) 일본 시장 트렌드와 전망:2005년도 日經히트상품 분석을 바탕으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고령화 사회 대두와 상품시장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글로벌 소비트렌드 분석을 통한 차별적 시장 접근 방법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남동부유럽 투자진출 가이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독일의 나노 기술산업 육성 동향 및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동남아의 숨은 보석 캄보디아 투자 전략:해외투자 유망지역을 간다 - 제4편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투자종합지원센터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루이비통, 100엔숍을 통해 본 일본소비시장 양극화:성공의 핵심은 브랜드화와 고객가치 달성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물류의 혁명 RFID 도입 현황과 대응 방안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미국 섬유시장 동향과 진출확대 방안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베트남 시장에서의 우리나라 수출경쟁력 분석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
- 베트남 하노이 신도시 및 택지개발 프로젝트 참여 확대 방안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