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한류콘텐츠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
- Title
- 한류콘텐츠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Issue Date
- 2016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설명회자료; 16-020
- Description
- 설명회자료: '한류콘텐츠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2016.6.30)
- Table Of Contents
-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 소개 (PPL 비용지원 절차 및 활용사례) / 중소기업진흥공단 국광태 팀장
한-중 합작 프로그램 간접광고 활용형 성공사례 (중국판 <정글의 법칙>) / 포스코대우 송호종 이사
신작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HB 엔터테인먼트 김연성 이사
신작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그룹에이트 이희관 마케팅PD
신작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가딘미디어 강성욱 대표
신작드라마 <맨투맨>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드라마하우스 한석원 PD
신작드라마 <공항 가는 길> 간접광고(PPL) 참여 및 마케팅 활용 방안 / 스튜디오드래곤 김지은 PD
중국 인터넷 동영상 PPL 융합 활용형 마케팅 <Youku 친애하는 옷장-한국 특별편3> / 콘텐츠앤피플스토리 정준영 이사
중국 인터넷 동영상 PPL < 한래지성 Stars from Korea>를 통한 중국 마케팅 / 실크우드 마케팅 총괄 박해정 대표
중국 강소성 JSBC채널 방영 뷰티정보 프로그램 PPL 활용형 <려치여신> 사례발표 / UNC 그룹 이승택 이사
- ISBN
- 9791187219705
- Citation
- K III/B-111/XIII-a HAD , 110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전략 - 한류 - 한류콘텐츠 - 한국
해외마케팅 - 한류 - 한류콘텐츠 - 한국
한류마케팅
간접광고 (PPL)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