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중남미 주요국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 Title
- 중남미 주요국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Personal Author
- 박민경
- Issue Date
- 2016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Market Report (GMR); 15-063
- Description
-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 Table Of Contents
- 요 약
I. 중남미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환경변화 / 1
1. 온라인 시장 현황
2. 환경변화(트렌드)
3. 제약요인
II. 중남미 온라인 시장의 특징 / 10
1. 시장 특징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III. 우리기업 진출전략 및 유망품목 / 19
1. 우리기업 진출전략
1.1. 고객접점 확대 노력
1.2. 우리기업 유망품목
2. 기업진출 지원전략
[부록] 주요 국가별 온라인 시장 / 38
1. 브라질
2. 멕시코
3. 칠레
4. 콜롬비아.
- Citation
- F K III/B-4/VIII-k OA , PDF자료 (148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전자상거래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상품조사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시장조사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수출유망상품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소비동향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히트상품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PDF자료
- Appears in Collections
-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5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