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일본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 Title
- 일본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일본사업단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KOTRA자료; 09-047
- Table Of Contents
- I. 일본 유통산업 현황 및 진출전략
1. 유통산업 현황
2. 유통산업의 발전
3. 유통망 업태별 동향
4. 유통망의 구매형태
5. 국내업체 진출전략
II. 개별 유통업체 현황 및 진출전략
1. 드럭스토어
2. 전문매장 (홈센터, 가구·인테리어, 의류 유통체인망, 신발 유통체인망, 가전양판점, 스포츠용품 유통체인망, 슈퍼마켓, 자동차용품점, 100엔숍)
3. 종합양판점 (GMS)
4. 백화점
5. 통신판매
- Citation
- K III/B-112/XIII-e ML , 274 p. ;
- Language
- eng
- Subject
- 유통산업 - 일본
구매관리 - 일본
유통시장 - 일본
- Appears in Collections
- 01. KOTRA자료 > 2009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