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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Title 
일본 유통시장 진출 가이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일본사업단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09-047
Table Of Contents 
I. 일본 유통산업 현황 및 진출전략
1. 유통산업 현황
2. 유통산업의 발전
3. 유통망 업태별 동향
4. 유통망의 구매형태
5. 국내업체 진출전략
II. 개별 유통업체 현황 및 진출전략
1. 드럭스토어
2. 전문매장 (홈센터, 가구·인테리어, 의류 유통체인망, 신발 유통체인망, 가전양판점, 스포츠용품 유통체인망, 슈퍼마켓, 자동차용품점, 100엔숍)
3. 종합양판점 (GMS)
4. 백화점
5. 통신판매
Citation 
K III/B-112/XIII-e ML , 27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107-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eng
Subject 
유통산업 - 일본
구매관리 - 일본
유통시장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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