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 소비재 유통 MAP

Title 
일본 소비재 유통 MAP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일본팀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11-070
Description 
7대 진출 유망 소비재군 수록내용: 1. 시장동향 - 2. 경쟁동향 - 3. 유통구조 - 4. 관련 허가 및 규제 - 5. 일본시장 진출전략 - 6. 관련 단체협회, 전시회 정보 - 7. 유력바이어 정보(30-40개사)
Table Of Contents 
Ⅰ. 일본 유통산업 현황 및 환경변화
1. 유통산업 현황
2. 일본 유통시장의 주요 변화
3. 일본 유통시장 트렌드
Ⅱ. 유통채널별 동향
1. 전문점
2. GMS
3. 백화점
4. 통신판매
5. 드럭스토어
6. 홈센터
7. 도매업체·상사
Ⅲ. 일본 소비시장 특성과 소매유통기업 현황
1. 소비시장 환경 및 특성
2. 지역별 소비시장 특성
3. 주요 소매유통기업 현황
4. 대일 수출 마케팅 전략
Ⅳ. 7대 진출 유망 소비재군
1. 화장품
2. 식음료
3. 어패럴
4. 복지간호용품
5. 스포츠레저용품
6. 일용품
7. 가전
ISBN 
9788994348179
Citation 
K III/B-112/XIII-e MLB , 555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eb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eng
Subject 
유통산업 - 소비재 - 일본
상품조사 - 소비재 - 화장품 - 식음료 - 어패럴 - 의류 - 복지간호용품 - 스포츠레저용품 - 일용품 - 생활잡화 - 가전 - 일본
전시회일정 - 소비재 - 화장품 - 식음료 - 어패럴 - 의류 - 복지간호용품 - 스포츠레저용품 - 일용품 - 생활잡화 - 가전 - 일본
협회 - 소비재 - 화장품 - 식음료 - 어패럴 - 의류 - 복지간호용품 - 스포츠레저용품 - 일용품 - 생활잡화 - 가전 - 일본
수입업자 - 소비재 - 화장품 - 식음료 - 어패럴 - 의류 - 복지간호용품 - 스포츠레저용품 - 일용품 - 생활잡화 - 가전 - 일본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소매유통업 - 세계/일본
회사 - 소매유통업 - 일본
통신판매 - 인터넷 쇼핑 - 온라인 쇼핑 - 일본
시장동향 - 유통시장 - 소비시장 - 일본
트렌드 - 유통시장 - 소비시장 - 일본
유통시장 - 소비재 - 일본
소비시장 - 일본
인허가제도 - 소비재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