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덴마크의 '국가브랜드 관리 계획서' (디지털자료)

Title 
덴마크의 '국가브랜드 관리 계획서'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전략팀 국가브랜드 관리본부
Issue Date 
2008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Table Of Contents 
1. 서론
1.1 목적
2. 덴마크에 대한 인식 연구
2.1 덴마크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2.2 덴마크의 이미지는 불명료하다
2.3 덴마크의 이미지는 긍정적이다
2.4 덴마크의 브랜드 자산
2.5 타국가 벤치마킹
3. 마케팅 전략-첨단의 창의적 방법론 도입
4. 덴마크를 브랜딩하기 위해 강화해야 할 속성
5. 상호연계(Cross-cutting) 활동
5.1 창조성 (A creative nation)
5.2 관광 (A tourist destination)
5.3 학문 (A study destination)
5.4 투자 (A investment location)
5.5 수출 진흥 시스템의 현대화
Citation 
F K II/B-214/XI-m JC , PDF자료 (5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00a-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덴마크
국가브랜드 - 덴마크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