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덴마크의 '국가브랜드 관리 계획서' (디지털자료)
- Title
- 덴마크의 '국가브랜드 관리 계획서' (디지털자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전략팀 국가브랜드 관리본부
- Issue Date
- 2008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Description
- PDF 발간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 Table Of Contents
- 1. 서론
1.1 목적
2. 덴마크에 대한 인식 연구
2.1 덴마크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2.2 덴마크의 이미지는 불명료하다
2.3 덴마크의 이미지는 긍정적이다
2.4 덴마크의 브랜드 자산
2.5 타국가 벤치마킹
3. 마케팅 전략-첨단의 창의적 방법론 도입
4. 덴마크를 브랜딩하기 위해 강화해야 할 속성
5. 상호연계(Cross-cutting) 활동
5.1 창조성 (A creative nation)
5.2 관광 (A tourist destination)
5.3 학문 (A study destination)
5.4 투자 (A investment location)
5.5 수출 진흥 시스템의 현대화
- Citation
- F K II/B-214/XI-m JC , PDF자료 (54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국가이미지 - 덴마크
국가브랜드 - 덴마크
PDF자료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