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시장을 제대로 뚫기 위한 성공조건과 공략방법

Title 
중국 내수시장을 제대로 뚫기 위한 성공조건과 공략방법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설명회자료; 09-010
Table Of Contents 
1. 중국 홈쇼핑시장 진출전략 / 동방CJ 신정수 부장
2. 패션브랜드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 FNC 코오롱 고승욱 차장
3. 화장품브랜드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 Dalican Busina Trading Co,LTD 신인선 사장
4. 굴삭기용 유압기계의 중국 내수시장 공략법 / 제성유압공정기계 (상하이) 유한공사 이창호 사장
Citation 
K III/B-1131/XIII-b JGM , 10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49e-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홈쇼핑 - 의류산업 - 화장품산업 - 기계산업 - 중국
기업해외진출 - 홈쇼핑 - 의류산업 - 화장품산업 - 기계산업 - 중국
의류산업 - 중국
화장품산업 - 중국
기계산업 - 유압기계 - 중국
홈쇼핑 - 중국
내수시장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3. 설명회자료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