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지방자치단체의 외국인 투자유치 마케팅 :한국의 경상북도와 중국의 허난성 사례를 중심으로

Title 
지방자치단체의 외국인 투자유치 마케팅 :한국의 경상북도와 중국의 허난성 사례를 중심으로
Personal Author 
권영철
Personal Author 
최혁수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Invest Korea
Series/Report No. 
IK 투자전략 보고서
Table Of Contents 
제1절 경상북도의 외국인투자 유치 실적
제2절 외국인투자 유치 마케팅
제3절 상품 개발
제4절 홍보 및 촉진 활동
제4장. 중국 허난성 외국인투자 유치실적
제1절 허난성 외국인투자 유치 실적
제2절 외국인투자 유치 마케팅
제5장. 요약 및 결론
제1장. 서론
제2장. 지방자치단체의 외국인투자 유치 마케팅 연구모델
제1절 시장조사단계
제2절 상품개발단계(입지조건과 제도 및 행정적 서비스)
제3절 홍보 및 촉진단계
제4절 애프터서비스 관점에서의 사후관계관리
제3장. 경상북도 외국인투자 유치 사례연구
Citation 
K II/B-111/II-fe JT , 7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806-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외국인투자 - 한국
외국인투자유치 - 한국 - 중국
마케팅 - 외국인투자 - 외국인투자유치 - 한국 - 경상북도 - 중국 - 하남성 - 허난성
사례 - 외국인투자유치 - 한국 - 경상북도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