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요국 글로벌 인재 동향보고

Description

부록: 1. 해외 전문인력 유치사업 실적 - 2. 세계 노동시장 일반현황 - 3. 각국의 글로벌 인재 분포 및 근로조건 현황 - 4. 한국기업이 각국 글로벌 인재를 유치하기 위한 전략

수록내용: 1. 국가별 노동시장 일반현황 2. 국가별 글로벌 인재 분포 및 근로조건 현황 3. 헤드헌팅 전문업체 및 유망 채용박람회 현황 4. 한국기업이 국가별 글로벌 인재를 유치하기 위한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