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의 대인도 진출전략과 시사점

Title 
일본의 대인도 진출전략과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실
Personal Author 
최동석
Issue Date 
2013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3-019
Table Of Contents 
Ⅰ. 일본의 인도 진출 현황과 일본정부의 지원전략 / 6
1. 양국 무역투자 추이와 일본기업 진출 현황
2. 일본정부의 지원전략

Ⅱ. 일본기업의 인도시장 평가와 진출상 애로사항 / 16
1. 일본기업의 인도시장 평가와 진출전략
2. 일본기업이 본 인도 진출 리스크

Ⅲ. 일본기업의 인도진출 사례 / 26
1. 일본기업 진출사례
2. 대기업 진출사례
3. 중소기업 진출사례

Ⅳ. 중국, 서구기업의 대인도 진출전략 및 사례/ 36
1. 중국
2. 영국, 미국, 독일기업

Ⅴ. 인도에서 성공한 한국 중소중견기업 특징과 사업상 애로사항/ 44
1. 중소기업의 진출 사례
2. 한국 중소기업의 인도 진출 애로사항

Ⅵ. 시사점/ 48
Citation 
K II/B-112/II-f JCA , 53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10e-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기업해외진출 - 일본/인도
해외투자 - 일본/인도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일본/인도 - 중국/인도 - 영국/인도 - 미국/인도 - 독일/인도 - 한국/인도
애로사항 - 기업해외진출 - 한국/인도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