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데이터 인사이트] 동남아 3국을 활용한 이슬람 시장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Title 
[데이터 인사이트] 동남아 3국을 활용한 이슬람 시장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시아중아팀
Corporate Author 
빅데이터팀; 싱가포르무역관; 자카르타무역관; 쿠알라룸푸르무역관
Personal Author 
박주호; 안효찬; 임다예; 정윤재; 최선미
Issue Date 
2024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24-014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파일로 발간된 자료입니다. 상세정보 하단 링크 또는 관련자원을 클릭하여 원문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요약

제1장 시장 개요
제1절 동남아 이슬람 시장 여건
제2절 동남아와 중동 이슬람 시장의 유사성
제3절 국별 대외무역 동향

제2장 수출 확산 효과 데이터 분석
제1절 분석 방법
제2절 수출 확산 효과 분석 결과

제3장 동남아 활용, 이슬람 시장 수출 확산 전략
제1절 이슬람 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준비
제2절 동남아 시장 테스트 마케팅
제3절 동남아를 활용한 중동 시장 확장
제4절 이슬람 시장 내 경쟁력 강화

제4장 결론 및 시사점


참고1 동남아/중동 국가 접근성 비교

참고2 국별 할랄 인증 제도
ISBN 
9791140209941
Citation 
K II/B-1/XI-q IS , PDF자료 (68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baa688d6-b43a-4815-a4db-83b9f6faeacb
Language 
kor
Subject 
수출진흥 - 이슬람 - 한국/동남아 - 한국/중동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