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문화한류를 통한 전략적 국가브랜드 맵 작성연구 v.1: 결과보고서.

Title 
문화한류를 통한 전략적 국가브랜드 맵 작성연구 v.1: 결과보고서.
Preceding Title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2010
Corporate Author 
산업정책연구원 (IPS)
Issue Date 
2011
Publisher 
국가브랜드위원회,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Table Of Contents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조사개요
3. 조사결과
1) 응답자 프로프아리
2) 한국에 대한 지식평가
3) 국가 이미지
4) 한국 제품 및 서비스 이미지
5) 한국 연상 단어
6) 국제스포츠 행사 이미지
7) 각 문화별 선호국가 분석
8) 한국 문화(전통문화, 드라마, 영화, 대중음악) 경험
9) 한국산 브랜드 경험
10) 한국 산업 연상
11) 한국 제품 가격인식
12) 한국 산업에 대한 평가: 가전제품, 화장품
13) 한국 및 한국문화 인지경로
4. 아시아·대양주 지역 조사 결과
5. 미주 지역 조사 결과
6. 유럽 지역 조사 결과
7. 중동·아프리카 지역 조사 결과
8. 정책적 제언
Citation 
K II/B-111/XI-m IB 11,v.1, 471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390-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국가별 - 문화별 - 산업별 - 한국
국가브랜드 - 한국
발주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