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 Title
-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 Issue Date
- 2011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설명회자료; 11-049
- Description
- 설명회자료 :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2011.12.9)
- Table Of Contents
- 1. 2012 중국 경제 전망
2.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
3. 중국 시장을 선점하는 브랜드 전략
4. 중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기 위한 CSR전략
- Citation
- K II/B-1131/III-a BA , 77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경제사정 - 중국
경영전략 - 한국/중국
경제전망 - 중국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마케팅전략 - 한국/중국
소비동향 - 중국
사례 - CSR - 한국/중국
상표 - 브랜드 - 한국/중국
브랜드 - 한국/중국
브랜드전략 - 한국/중국
브랜드마케팅 - 한국/중국
사회적책임 (CSR) - 한국/중국
윤리경영 - 한국/중국
기업전략 - 한국/중국
소비트렌드 - 중국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