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의 CSR 7계명

Title 
중국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의 CSR 7계명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KOCHI)
Personal Author 
황유선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1-011
Table Of Contents 
I. 조사 배경
II. 중국 CSR의 특징
III. 중국진출 우리기업의 CSR 설문 분석
IV. 중국진출 기업의 CSR 사례
V. 중국진출 우리기업 CSR 특징 및 향후 개선방향
Citation 
K II/B-1131/XII-c CA , 53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7d9-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기업경영 - 해외진출기업 - 한국/중국
사례 - CSR - 해외진출기업 - 한국/중국
기업의 사회적책임 (CSR) - 한국/중국
윤리경영 - 해외진출기업 - 한국/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KOCHI자료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