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4천억불 수출시대를 향한 해외마케팅전략

Title 
4천억불 수출시대를 향한 해외마케팅전략
Corporate Author 
한국생산성본부 (KPC)
Issue Date 
2004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Description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가 한국생산성본부에 용역의뢰한 자료임.
Table Of Contents 
1장. 연구개요

2장. 수출환경분석
1.국제무역환경
2.수출실적분석
3.수출시장분석
4.수출환경 종합 및 시사점

3장. 해외마케팅 수행사례
1.해외마케팅 수행역량
2.해외마케팅 수행행태
3.해외마케팅 지원니즈
4.수행실태 종합 및 시사점

4장. 해외마케팅 지원현황
1.해외마케팅 지원정책
2.지원사업별 지원체계
3.지원기관별 지원체계
4.해외마케팅 지원성과
5.지원현황 종합 및 시사점

5장. 주요국 벤치마킹
1.수출규모 상위국
2.중소기업 중심국
3.기타 주요 사례
4.벤치마킹 종합 및 시사점

6장. 해외마케팅 지원전략
1.기본방향
2.추진과제
3.추진계획
Citation 
K III/B-111/XIII-a JT 04, 26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eab6d8d4-9ae5-4475-91a6-e1d55f49bac4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전략 - 한국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