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4천억불 수출시대를 향한 해외마케팅전략
- Title
- 4천억불 수출시대를 향한 해외마케팅전략
- Corporate Author
- 한국생산성본부 (KPC)
- Issue Date
- 2004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Description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가 한국생산성본부에 용역의뢰한 자료임.
- Table Of Contents
- 1장. 연구개요
2장. 수출환경분석
1.국제무역환경
2.수출실적분석
3.수출시장분석
4.수출환경 종합 및 시사점
3장. 해외마케팅 수행사례
1.해외마케팅 수행역량
2.해외마케팅 수행행태
3.해외마케팅 지원니즈
4.수행실태 종합 및 시사점
4장. 해외마케팅 지원현황
1.해외마케팅 지원정책
2.지원사업별 지원체계
3.지원기관별 지원체계
4.해외마케팅 지원성과
5.지원현황 종합 및 시사점
5장. 주요국 벤치마킹
1.수출규모 상위국
2.중소기업 중심국
3.기타 주요 사례
4.벤치마킹 종합 및 시사점
6장. 해외마케팅 지원전략
1.기본방향
2.추진과제
3.추진계획
- Citation
- K III/B-111/XIII-a JT 04, 26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전략 - 한국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