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신흥시장의 알파기업에서 배운다
- Title
- 신흥시장의 알파기업에서 배운다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조사팀
- Personal Author
- 문진욱
- Issue Date
- 2010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10-019
- Table Of Contents
- I. 조사목적 및 알파기업의 특징
1. 조사목적
2. 고객관점의 알파기업
II. 신흥시장 알파기업의 사례와 시사점
1. 신흥시장 알파기업 특징과 주요 사례
2. 시사점
III. 유형에 따른 신흥시장의 알파기업 사례
1. 고객중심 경영으로 시장 창출
2. 현지의 시장특성을 잘 파악한 기업
3. 소비 Trends에 맞는 제품 출시
4. 틈새시장 공략
5. 타깃 고객 공략
- Citation
- K III/B-00/XIII-a EHF , 55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전략 - 알파기업 - 세계
상품조사 - 알파기업 - 세계
기업해외진출 - 알파기업 - 세계
사례 - 알파기업 - 세계
성공사례 - 알파기업 - 세계
소비트렌드 - 신흥시장
신흥시장
알파기업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10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