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코로나19 이후 일본의 소비트렌드 변화와 우리기업의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 Title
- 코로나19 이후 일본의 소비트렌드 변화와 우리기업의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동북아팀
- Issue Date
- 2021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Market Report (GMR); 21-014
- Description
-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 Table Of Contents
- 요 약
Ⅰ. 코로나19 이후 일본의 소비지출 변화와 특징
1. 코로나19 이후 일본의 소비지출 변화
2.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장 구조 변화
Ⅱ. 일본의 소비트렌드 변화와 일본기업의 대응 사례
1. 온라인 소비 확산과 언택트 마케팅
2. 건강·환경 중시 가치관 변화
3. 원격근무 활성화와 솔루션 수요 확대
4. 집콕과 홈 엔터테인먼트 확산
Ⅲ. 우리기업의 대일 진출전략
1. (K-소비재)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D2C 서비스 다각화
2. (K-푸드) 배달식, 가정식, 건강식 수요 확대를 겨냥
3. (K-디지털)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 시장 공략
4. (K-웹툰) 일본 현지 파트너 협력을 통해 진출 가속화
참고문헌
- ISBN
- 9791164904181
- Citation
- F K II/B-112/XIII-c JDA , PDF자료 (43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소비동향 - 일본
수출유망상품 - 일본
상품조사 - 히트상품 - 일본
소비시장 - 일본
코로나19 - COVID19
PDF자료
- Appears in Collections
-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1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