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한국 제품의 중국내 브랜드 인지도 이렇게 높여라

Title 
한국 제품의 중국내 브랜드 인지도 이렇게 높여라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Personal Author 
김명신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3
Table Of Contents 
I. 중국내 한국 제품 브랜드 인지도 어디까지 왔나
II. 한국 브랜드 제품 중국 마케팅 분석
2.1 유자차
2.2 여성의류
2.3 화장품
2.4 침구
III. 한국 브랜드 제품의 중국내 인지도 제고방안
Citation 
K III/B-111/IV-i HYC , 2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9bf-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상표 - 유자차 - 여성의류 - 화장품 - 침구 - 한국/중국
시장조사 - 유자차 - 여성의류 - 화장품 - 침구 - 한국/중국
마케팅전략 - 유자차 - 여성의류 - 화장품 - 침구 - 한국/중국
소비동향 - 유자차 - 여성의류 - 화장품 - 침구 - 중국
브랜드
브랜드인지도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