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글로벌기업을 누른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성공전략
- Title
- 글로벌기업을 누른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성공전략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Personal Author
- 정덕래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6
- Table Of Contents
- I. 글로벌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동향
II.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5가지 성공 전략
III. 국별 사례
1. 대만 2. 러시아 3. 말레이시아 4. 멕시코 5. 베트남 6. 브라질 7. 아르헨티나 8. 인도 9. 인도네시아 10. 중국 11. 체코 12. 칠레 13. 필리핀 14. 헝가리
IV. 시사점
- Citation
- K III/B-00/XIII-a EH , 9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전략 - 토종기업 - 자국기업 - 로컬기업 - 세계 - 대만 - 러시아 - 말레이시아 - 멕시코 - 베트남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인도 - 인도네시아 - 중국 - 체코 - 체크 - 칠레 - 필리핀 - 헝가리
사례 - 마케팅전략 - 토종기업 - 세계 - 대만 - 러시아 - 말레이시아 - 멕시코 - 베트남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인도 - 인도네시아 - 중국 - 체코 - 체크 - 칠레 - 필리핀 - 헝가리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