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 Title
-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0
- Table Of Contents
- I. 중국 인터넷 사용현황과 전망
1. 인터넷 사용자 현황
2. 비즈니스 응용범위 확대
II. 중국 내 홈페이지 구축 시 고려사항
1. 중국 인터넷 사용인구 특징
2. 주요 홈페이지 구성의 공동특징
III. 시사점 및 대응방안
- Citation
- K II/B-1131/XIII JGM , 24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마케팅 - 중국
인터넷 - 중국
인터넷마케팅 - 중국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