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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Title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0
Table Of Contents 
I. 중국 인터넷 사용현황과 전망
1. 인터넷 사용자 현황
2. 비즈니스 응용범위 확대
II. 중국 내 홈페이지 구축 시 고려사항
1. 중국 인터넷 사용인구 특징
2. 주요 홈페이지 구성의 공동특징
III. 시사점 및 대응방안
Citation 
K II/B-1131/XIII JGM , 2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4b6-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 - 중국
인터넷 - 중국
인터넷마케팅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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