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캄보디아 청년들을 사로잡을 맛은? (디지털자료) :캄보디아 음료시장 '맛'케팅

Title 
캄보디아 청년들을 사로잡을 맛은? (디지털자료) :캄보디아 음료시장 '맛'케팅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프놈펜 무역관
Personal Author 
서정아; 신종수; 이주영
Issue Date 
2020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20-033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요 약
Ⅰ. 조사배경

Ⅱ. 캄보디아 음료시장 현황
1. 시장 동향
2. 경쟁 동향
3. 유통 동향

Ⅲ. 캄보디아 식품 정부정책
1. 관세 및 기타세금
2. 음료 등 가공식품 수입규정 및 절차
3. 라벨링
4. 기타

Ⅳ. 캄보디아 음료 소비자 설문 결과
1. 설문 목적 및 개요
2. 설문 분석
3. 설문 요약 및 시사점

Ⅴ. 전자혀 분석결과
1. 전자혀 분석 개요
2. 전자혀 분석 결과
3. 시사점

Ⅵ. “맛”케팅 진출전략
1. 캄보디아 음료시장 SWOT 분석
2. 캄보디아 음료시장 진출전략
3.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첨부1. 한국산 음료 인지도 조사
첨부2. 라면4종 전자혀 분석
ISBN 
9791164905973
Citation 
F K III/B-128/VII-na GA , PDF자료 (5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a99-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음료산업 - 캄보디아
시장조사 - 음료산업 - 캄보디아
정부정책 - 식품산업 - 캄보디아
마케팅전략 - 음료 - 캄보디아
소비동향 - 음료 - 캄보디아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