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의 품목별 유통구조 및 진출전략 (II)

Title 
일본의 품목별 유통구조 및 진출전략 (II)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2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2-30
Table Of Contents 
Ⅰ. 일본의 유통현황
1. 최근 유통동향의 개요
2. 대점법 개정의 파문
3. 전통적 상관행의 변화
4. 백화점, 수퍼의 새로운 전략
5. 편의점업계의 노력
6. 일본의 외자계기업 현황
7. 소비자 조사
Ⅱ. 품목별 유통구조
1. 유리컵
2. 자동차 부품
3. 양배추
5. 테니스용품
6. 사무용·공공용가구
7. 모조장신구
8. 골프용품
Ⅲ. 대일시장 진출전략
1. OEM 전략
2. 상표전략
[유관업체리스트]
Citation 
K II/B-112/XIII-e IBB , 191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ba5-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구조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