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中國의 TV 홈쇼핑 市場 設明會
- Title
- 中國의 TV 홈쇼핑 市場 設明會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Issue Date
- 1998
- Publishe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Table Of Contents
- I. 중국 TV 홈쇼핑시장 현황 및 경영전략
1. 상해지역의 홈쇼핑시장 개황
2. 홈쇼핑시장 진입
3. 거래방식
4. 광고선전
5. 영업판매전략
6. 고객관리
II. 중국 TV 홈쇼핑시장 진출사례 및 진출방안
1. 북경지역의 홈쇼핑시장 개황
2. 홈쇼핑시장 잠재력 및 발전전망
3.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패턴
4. 외국제품 판매현황
5. 외자기업 성공사례
III. 참고자료
1. 중국소비시장 특징 및 변화추이
2. 지역별 홈쇼핑 시장특성 및 진출방안
3. 홈쇼핑업체 명단
- Citation
- K III/B-1131/XIII-d JG , 64 p. ;
- Language
- kor
- Subject
- 통신판매 - 중국
홈쇼핑 - 중국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