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2014 한류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Title 
2014 한류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지식서비스사업단
Corporate Author 
(재)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KOFICE)
Issue Date 
201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재)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KOFICE)
Table Of Contents 
제1장 연구의 개요
제1절 연구의 목적 및 범위
제2절 연구조사의 설계
제3절 연구의 특징

제2장 한류지수
제1절 한류지수의 정의
제2절 한류지수에 관한 기존 연구
제3절 한류지수의 개선방안
제4절 한류지수 연구 모형

제3장 한류의 경제적 효과
제1절 경제적 효과의 범위
제2절 경제적 효과 추정 방법
제3절 한류의 수출 효과
제4절 한류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제4장 한류지수와 경제적 효과의 관계
제1절 한류 소비와 타상품 소비의 관계
제2절 한류지수와 소비재수출과의 관련성 분석

제5장 연구 종합 및 전략적 제안
제1절 연구결과의 정리
제2절 국가별 전략 제안
제3절 산업별 전략 제안
제4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과제
ISBN 
9791185661216
Citation 
K III/B-111/X DE 12, 118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85d-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문화산업 - 한류산업 - 한국
산업사정 - 한류산업 - 한국
시장조사 - 한류산업 - 한국
문화콘텐츠산업 - 한류산업 - 세계
한류산업 - 세계
한류지수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1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