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15: 산업별 부록집(패션소품).
- Title
-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15: 산업별 부록집(패션소품).
- Corporate Author
- 산업정책연구원 (IPS)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지식경제부
- Table Of Contents
- [ 응 답 자 특 성 표 ]
[ 표 Ⅰ-1 ] 한국에 대한 지식 인지 여부
[ 표 Ⅰ-2 ] 한국 연상
[ 표 Ⅰ-3 ] 한국 국민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4 ] 한국 정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5 ] 한국 기업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6 ] 한국 국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Ⅱ-1 ] 한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
[ 표 Ⅱ-2 ] 한국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가격 인식
[ 표 Ⅱ-3 ] 산업군 경험도(복수응답)
[ 표 Ⅱ-4 ] 품질 우수 산업군(복수응답)
[ 표 Ⅱ-5 ] 산업군 신뢰도(복수응답)
[ 표 Ⅱ-6 ] 산업군 가격 경쟁력(복수응답)
[ 표 Ⅷ-1 ] 패션소품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Ⅷ-2 ] 패션소품 원산지 효과
[ 표 Ⅷ-3 ] 한국 패션소품 호의도
[ 표 Ⅷ-4 ] 한국 패션소품 기업 인지여부
[ 표 Ⅷ-5 ] 한국 패션소품 기업(복수응답)
[ 표 Ⅸ-1 ]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2 ] 효율적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3 ] 이미지 제고 방안(복수응답)
[ 표 Ⅹ-1 ] 외국 제품 호의도
[ 표 Ⅹ-2 ] 소속
[ 표 Ⅹ-3 ] 한국 인지 정도(복수응답)
- Citation
- K II/B-111/XI-m IB v.15, 81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국가이미지 - 국가별 - 산업별 - 한국
국가브랜드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지식경제부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