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2: 전체부록집.

Title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 v.2: 전체부록집.
Corporate Author 
산업정책연구원 (IPS)
Issue Date 
2007
Publisher 
지식경제부
Table Of Contents 
[ 응 답 자 특 성 표 ]
[ 표 Ⅰ-1 ] 한국에 대한 지식 인지 여부
[ 표 Ⅰ-2 ] 한국 연상
[ 표 Ⅰ-3 ] 한국 국민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4 ] 한국 정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5 ] 한국 기업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Ⅰ-6 ] 한국 국가에 대한 전반적 인식
[ 표 Ⅱ-1 ] 한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
[ 표 Ⅱ-2 ] 한국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가격 인식
[ 표 Ⅱ-3 ] 산업군 경험도(복수응답)
[ 표 Ⅱ-4 ] 품질 우수 산업군(복수응답)
[ 표 Ⅱ-5 ] 산업군 신뢰도(복수응답)
[ 표 Ⅱ-6 ] 산업군 가격 경쟁력(복수응답)
[ 표 Ⅲ-1 ] 가전제품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Ⅲ-2 ] 가전제품 원산지 효과
[ 표 Ⅲ-3 ] 한국 가전 산업 요인 평가
[ 표 Ⅲ-4 ] 한국 가전 기업 인지여부
[ 표 Ⅲ-5 ] 한국 가전 기업(복수응답)
[ 표 Ⅳ-1 ] 의류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Ⅳ-2 ] 의류 원산지 효과
[ 표 Ⅳ-3 ] 한국 의류 산업 요인 평가
[ 표 Ⅳ-4 ] 한국 의류 기업 인지여부
[ 표 Ⅳ-5 ] 한국 의류 기업(복수응답)
[ 표 Ⅴ-1 ] 자동차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Ⅴ-2 ] 자동차 원산지 효과
[ 표 Ⅴ-3 ] 한국 자동차 호의도
[ 표 Ⅴ-4 ] 한국 자동차 기업 인지여부
[ 표 Ⅴ-5 ] 한국 자동차 기업(복수응답)
[ 표 Ⅵ-1 ] IT/반도체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Ⅵ-2 ] IT/반도체 원산지 효과
[ 표 Ⅵ-3 ] 한국 IT/반도체 호의도
[ 표 Ⅵ-4 ] 한국 IT/반도체 기업 인지여부
[ 표 Ⅵ-5 ] 한국 IT/반도체 기업(복수응답)
[ 표 Ⅶ-1 ] 음식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Ⅶ-2 ] 음식 원산지 효과
[ 표 Ⅶ-3 ] 한국 음식 연상(복수응답)
[ 표 Ⅶ-4 ] 한국 음식 호의도
[ 표 Ⅶ-5 ] 한국 음식 기업 인지 여부
[ 표 Ⅶ-6 ] 한국 음식 기업(복수응답)
[ 표 Ⅷ-1 ] 액세서리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Ⅷ-2 ] 액세서리 원산지 효과
[ 표 Ⅷ-3 ] 한국 액세서리 호의도
[ 표 Ⅷ-4 ] 한국 액세서리 기업 인지여부
[ 표 Ⅷ-5 ] 한국 액세서리 기업(복수응답)
[ 표 Ⅲ-1 ] 문화 컨텐츠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Ⅲ-2 ] 문화 컨텐츠 원산지 효과
[ 표 Ⅲ-3 ] 한국 문화 컨텐츠 요인 평가
[ 표 Ⅲ-4 ] 한국 대표 문화 컨텐츠(복수응답)
[ 표 Ⅳ-1 ] 휴대폰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Ⅳ-2 ] 휴대폰 원산지 효과
[ 표 Ⅳ-3 ] 한국 휴대폰 호의도
[ 표 Ⅳ-4 ] 한국 휴대폰 기업 인지여부
[ 표 Ⅳ-5 ] 한국 휴대폰 기업(복수응답)
[ 표 Ⅴ-1 ] 철강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Ⅴ-2 ] 철강 원산지 효과
[ 표 Ⅴ-3 ] 한국 철강 호의도
[ 표 Ⅴ-4 ] 한국 철강 기업 인지여부
[ 표 Ⅴ-5 ] 한국 철강 기업(복수응답)
[ 표 Ⅵ-1 ] 화장품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Ⅵ-2 ] 화장품 원산지 효과
[ 표 Ⅵ-3 ] 한국 화장품 호의도
[ 표 Ⅵ-4 ] 한국 화장품 기업 인지여부
[ 표 Ⅵ-5 ] 한국 화장품 기업(복수응답)
[ 표 Ⅶ-1 ] 도자제품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Ⅶ-2 ] 도자제품 원산지 효과
[ 표 Ⅶ-3 ] 한국 도자제품 호의도
[ 표 Ⅶ-4 ] 한국 도자제품 기업 인지여부
[ 표 Ⅶ-5 ] 한국 도자제품 기업(복수응답)
[ 표 Ⅷ-1 ] 패션소품 연상국가(복수응답)
[ 표 Ⅷ-2 ] 패션소품 원산지 효과
[ 표 Ⅷ-3 ] 한국 패션소품 호의도
[ 표 Ⅷ-4 ] 한국 패션소품 기업 인지여부
[ 표 Ⅷ-5 ] 한국 패션소품 기업(복수응답)
[ 표 Ⅸ-1 ]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2 ] 효율적 정보원(복수응답)
[ 표 Ⅸ-3 ] 이미지 제고 방안(복수응답)
[ 표 Ⅹ-1 ] 외국 제품 호의도
[ 표 Ⅹ-2 ] 소속
[ 표 Ⅹ-3 ] 한국 인지 정도(복수응답)
Citation 
K II/B-111/XI-m IB v.2, 192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037-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국가별 - 산업별 - 한국
국가브랜드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지식경제부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