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아세안 주요국 프랜차이즈 산업 분석 및 진출전략

Title 
아세안 주요국 프랜차이즈 산업 분석 및 진출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Corporate Author 
하노이 무역관; 콸라룸푸르 무역관; 마닐라 무역관; 자카르타 무역관
Personal Author 
홍창석; 이아영; 복덕규; 김현호; 박동욱
Issue Date 
2008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8-005
Table Of Contents 
Ⅰ. 왜 아세안 프랜차이즈인가?
Ⅱ.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
1. 베트남
2. 필리핀
3. 인도네시아
4. 말레이시아
Ⅲ. 프랜차이즈 산업의 주요 정책 제도
1. 베트남
2. 필리핀
3. 인도네시아
4. 말레이시아
Ⅳ. 단계별 진출 성공사례
1. 사전준비
2. 브랜드 컨셉 선택
3. 시장 진입 및 운영
4. 사업확장
Ⅴ. 진출시 핵심 고려사항과 단계별 전략
Citation 
K III/B-1/XIII-g FR , 4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001-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프랜차이즈 - 아세안 - ASEAN - 베트남 - 필리핀 - 인도네시아 - 말레이시아
프랜차이즈산업 - 아세안 - ASEAN - 베트남 - 필리핀 - 인도네시아 - 말레이시아
성공사례 - 기업해외진출 - 프랜차이즈산업 - 한국/아세안 - 한국/ASEAN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