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키워드
- Title
-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키워드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49
- Table Of Contents
- I. 서론
II. 인도의 신흥중산층, 누구인가?
III. 신흥중산층의 인기상품
1. 조사개요 2.품목별 인기상품
IV. 인도 신흥중산층의 소비 키워드
1. Global-Premiumization 2. Emerging YoungSumer 3. Mass Consumption
V. 소비 키워드를 활용한 우리 기업의 수출전략
1.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라 2.브랜드 인지도를 키워라 3.유통망을 장악하라 4.현지화는 필수
- Citation
- K II/B-132/XIII-c CO , 24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소비트렌드 - 신흥 중산층 - 인도
소비동향 - 인도
상품조사 - 인도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