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독일 자동차 부품 OEM 납품 가이드:Volkswagen, GM-OPEL, BMW의 부품 구매전략

Title 
독일 자동차 부품 OEM 납품 가이드:Volkswagen, GM-OPEL, BMW의 부품 구매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주지역본부
Issue Date 
2006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06-024
Description 
부록: 1.BMW 공급 100대 1st Tier 기업(2004년) - 2.세계 100대 OEM 공급기업 (2004년도 기준) - 3.BMW Group International Terms and Conditions for the Purchase of Production Materials and Automotive Components
Table Of Contents 
I. 독일 자동차부품시장
1. 독일 자동차 산업현황
2. 독일 자동차 부품산업 현황
3. 독일 자동차 부품시장의 유통구조
4. 독일 자동차 메이커의 부품 구매현황
5. 독일 OEM 부품 구매절차
6. 독일 A/S 부품시장 진출전략
7. 독일 OEM 부품시장 진출전략
II. 폭스바겐(VW)의 부품 구매절차
1. 폭스바겐과의 최초접촉
2. 평가 및 입찰
3. 구매기업 품질요건 및 견적요청서
4. VW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III. GM-OPEL의 부품 구매절차
1. GM의 글로벌 구매과정
2. GM-OPEL과의 최초 접촉
3. 평가 및 입찰
4. GM-OPEL 품질 요건 및 평가
5. GM-OPEL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IV. BMW의 부품 구매절차
1. 구매개요
2. BMW와의 최초 접촉
3. 평가 및 입찰
4. 구매 품질 요건 및 계약조건
5. 구매 상황
6. BMW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7. BMW 구매 및 계약조건 원본
Citation 
K III/B-226/VII-f BJ , 12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f23-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자동차부품산업 - 독일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독일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독일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200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