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독일 자동차 부품 OEM 납품 가이드:Volkswagen, GM-OPEL, BMW의 부품 구매전략
- Title
- 독일 자동차 부품 OEM 납품 가이드:Volkswagen, GM-OPEL, BMW의 부품 구매전략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주지역본부
- Issue Date
- 2006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무공자료; 06-024
- Description
- 부록: 1.BMW 공급 100대 1st Tier 기업(2004년) - 2.세계 100대 OEM 공급기업 (2004년도 기준) - 3.BMW Group International Terms and Conditions for the Purchase of Production Materials and Automotive Components
- Table Of Contents
- I. 독일 자동차부품시장
1. 독일 자동차 산업현황
2. 독일 자동차 부품산업 현황
3. 독일 자동차 부품시장의 유통구조
4. 독일 자동차 메이커의 부품 구매현황
5. 독일 OEM 부품 구매절차
6. 독일 A/S 부품시장 진출전략
7. 독일 OEM 부품시장 진출전략
II. 폭스바겐(VW)의 부품 구매절차
1. 폭스바겐과의 최초접촉
2. 평가 및 입찰
3. 구매기업 품질요건 및 견적요청서
4. VW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III. GM-OPEL의 부품 구매절차
1. GM의 글로벌 구매과정
2. GM-OPEL과의 최초 접촉
3. 평가 및 입찰
4. GM-OPEL 품질 요건 및 평가
5. GM-OPEL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IV. BMW의 부품 구매절차
1. 구매개요
2. BMW와의 최초 접촉
3. 평가 및 입찰
4. 구매 품질 요건 및 계약조건
5. 구매 상황
6. BMW OEM 진출에 관한 마케팅 제안
7. BMW 구매 및 계약조건 원본
- Citation
- K III/B-226/VII-f BJ , 120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자동차부품산업 - 독일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독일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독일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2006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