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동남아 신흥 중산층 소비시장 분석과 진출방안

Title 
동남아 신흥 중산층 소비시장 분석과 진출방안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Corporate Author 
호치민 무역관; 자카르타 무역관; 마닐라 무역관; 방콕 무역관
Personal Author 
홍창석; 김동현; 복덕규; 이아영; 이성훈
Issue Date 
200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45
Table Of Contents 
I. 동남아 신흥 중산층 분석의 중요성
II. 동남아 4개국 소비시장 및 신흥 중산층
1. 베트남
2. 필리핀
3. 태국
4. 인도네시아
III. 신흥 중산층 공략 성공 및 실패사례
1. 성공사례
2. 실패사례
IV. 동남아 신흥 중산층 공략을 위한 전략
1. 무슨 트렌드를 공략할 것인가?
2.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Citation 
K II/B-1/XIII-c NA , 4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f15-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동남아시아 - 베트남 - 필리핀 - 태국 - 인도네시아
상품조사 - 히트상품 - 실패상품 - 동남아시아
소비트렌드 - 신흥 중산층 - 동남아시아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