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동남아 신흥 중산층 소비시장 분석과 진출방안
- Title
- 동남아 신흥 중산층 소비시장 분석과 진출방안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45
- Table Of Contents
- I. 동남아 신흥 중산층 분석의 중요성
II. 동남아 4개국 소비시장 및 신흥 중산층
1. 베트남
2. 필리핀
3. 태국
4. 인도네시아
III. 신흥 중산층 공략 성공 및 실패사례
1. 성공사례
2. 실패사례
IV. 동남아 신흥 중산층 공략을 위한 전략
1. 무슨 트렌드를 공략할 것인가?
2.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 Citation
- K II/B-1/XIII-c NA , 40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소비동향 - 동남아시아 - 베트남 - 필리핀 - 태국 - 인도네시아
상품조사 - 히트상품 - 실패상품 - 동남아시아
소비트렌드 - 신흥 중산층 - 동남아시아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