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투자 :법인설립과 내수시장 진출

Description

부록 : 1. WTO 가입후 중국시장 개방일정 - 2. 중국 6대도시 투자환경 - 3. 현지법인, 주재원사무소 설립절차 - 4. 주재원사무소 설립비용 - 5. 해외투자관련 국내수속 - 6. 지역별 토지사용,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