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뉴질랜드를 통해 살펴본, 국가브랜드 전략 성공 키워드

Title 
뉴질랜드를 통해 살펴본, 국가브랜드 전략 성공 키워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Corporate Author 
오클랜드 무역관
Personal Author 
윤강덕; 이아영
Issue Date 
200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34
Table Of Contents 
Ⅰ. 서론
Ⅱ. 뉴질랜드 국가브랜드 전략
1. 국가브랜드 구축 과정
2. <100% pure New Zealand>전략
가. 브랜드 슬로건 및 로고
나. 브랜드 전략 및 홍보
3. <New Thinking New Zealand>전략
가. 브랜드 슬로건 및 로고
나. 브랜드 전략 및 홍보
Ⅲ. 뉴질랜드 국가브랜드가 주요 산업에 미친 영향
1. 관광산업
2. 농축산업
3. 정보통신 및 바이오기술 산업
Ⅳ. 성공적인 국가브랜드 전략을 위한 6가지 키워드
1. 명확한 목표산업을 설정하라
2. 일원화된 기관을 통해 통합된 브랜드전략을 추진하라
3. 민간분야의 적극적인 협력을 유도하라
4. 외부 글로벌 브랜드 조사기관을 이용하라
5. 강점을 극대화하라
6. 감성적 경험과 이성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라
Citation 
K II/B-621/XI-m BR , 27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ed4-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뉴질랜드
국가브랜드 - 뉴질랜드
성공사례 - 국가브랜드 - 뉴질랜드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