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KOTRA 고객만족 사례집
- Title
- KOTRA 고객만족 사례집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CS경영팀
- Issue Date
- 2005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Table Of Contents
- Ⅰ. KOTRA 고객만족경영, 어제와 오늘
1. 고객·바이어와의 신뢰 구축이 성공지름길 : 지사화사업 관련사례
2. 고객만족 A to Z : 시장개척단 관련사례
3. 네크워킹과 스피드로 승부해야 : 박람회 관련사례
4. 고객을 알면 고객만족이 보인다 : 해외세일즈출장지원사업 관련사례
5. MOT(Moment of Truth), 이것이 CS다 : 기타서비스 관련사례
6. 이런것은 고쳐 주세요 : 고객 불만족 사례
Ⅱ. 글로벌 고객만족
1. 한 명의 직원이 회사를 대표한다 : 고객접점과 고객
2. 고객의 소리를 들어라 : 고객 맞춤형 서비스
3. 기대보다 하나 더 : 고객만족과 A/S 체제
4. 고객은 봉이고 주인이 왕이다 : 서비스 불모 나라 기행
<부록>
1. 지금 KOTRA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I-KOTRA 추진방향과 전망)
2. 벨트사업소개
3. KOTRA사업안내
4. 중소기업 수출 유관기관 안내
- Citation
- K XII GH , 193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고객만족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사례 - 고객만족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