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국가브랜드 맵 작성 연구 결과보고서

Title 
국가브랜드 맵 작성 연구 결과보고서
Corporate Author 
산업정책연구원
Issue Date 
2006
Publisher 
산업정책연구원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고찰
1절. 국가 브랜드의 이론적 고찰
2절. 해외 주요 국가의 브랜드 관리전략 사례
3절. 한국의 국가 브랜드 현황
제3장. 국가브랜드 맵 작성
1절. 국가 브랜드 맵의 개념 및 범위
2절. 국가 브랜드 맵 작성 내용
3절. 결론 및 시사점
제4장. 기대효과
Citation 
K II/B-111/XI-m IA , 567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eca-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사례 - 국가브랜드 - 브랜드전략 - 한국 - 유럽 - 미국 - 아시아
국가브랜드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산업자원부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