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 Title
-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미팀
- Personal Author
- 어재선
- Issue Date
- 2007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32
- Table Of Contents
- I. 북미시장과 소비 트렌드
II. 북미 소비시장 메가트렌드
1. 미국
2. 캐나다
III.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1. 핵심 소비계층의 선정
2. 핵심 소비계층별 주요 특징
IV. 히트·유망상품 및 마케팅 포인트
V. 북미 소비시장 공략을 위한 4대 新전략
- Citation
- K III/B-3/XIII-b NA , 69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상품조사 - 히트상품 - 북미 - 미국
소비동향 - 북미 - 미국
소비트렌드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