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Title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구미팀
Personal Author 
어재선
Issue Date 
200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7-032
Table Of Contents 
I. 북미시장과 소비 트렌드
II. 북미 소비시장 메가트렌드
1. 미국
2. 캐나다
III. 북미시장 핵심 소비계층
1. 핵심 소비계층의 선정
2. 핵심 소비계층별 주요 특징
IV. 히트·유망상품 및 마케팅 포인트
V. 북미 소비시장 공략을 위한 4대 新전략
Citation 
K III/B-3/XIII-b NA , 6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ec7-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상품조사 - 히트상품 - 북미 - 미국
소비동향 - 북미 - 미국
소비트렌드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