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일본의 선물용품시장 및 진출확대방안

Title 
일본의 선물용품시장 및 진출확대방안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4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1. 일본에서의 선물(Gift)의 개념 및 종류
2. 일본인의 기호 및 취향
3. 일본의 선물용품 시장동향 및 향후전망
가. 일본의 선물용품 시장 형성
나. 일본의 선물용품 시장규모
다. '93년도 일본의 선물용품 시장동향
라. 수입품 시장동향
마. 향후 전망
4. 일본의 선물용품 유통구조
가. 최근 일본의 유통업계 현황
나. 각종 기프트 장르별 유통구조
5. 선물용품 대일수출 확대방안
[부록]
1. 전일본 기프트용품협회 회원사 명단
2. 일본의 선물용품 바이어리스트
Citation 
K III/B-112/VII-q IS , 91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29d-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잡화 - 선물용품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199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