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동북아 한류와 문화상품시장 동향:

Title 
동북아 한류와 문화상품시장 동향: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동북아팀
Issue Date 
2005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자료; 05-002
Table Of Contents 
1장. 일본
1. 일본내 한류 현황과 문화.경제적 효과
2. 일본의 문화 상품 시장동향
3. 일본 문화콘텐츠 산업의 해외진출
4. 문화콘텐츠 대일시장 진출 동향
5. 일본시장진출 방안
2장. 중국
1. 중국내 한류 현황과 문화.경제적 효과
2. 중국의 문화 상품 시장 동향
3. 문화상품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4. 한류를 활용한 중국 시장진출 방안
3장. 홍콩
1. 홍콩내 한류 현황과 문화.경제적 효과
2. 홍콩의 문화상품(문화 콘텐츠 시장)동향
3. 한류를 활용한 시장 진출 방안
4장. 대만
1. 대만내 한류 현황과 문화.경제적 효과
2. 대만의 문화산업 동향
3. 대만시장 진출 방안
4. 한류를 활용한 시장 진출 방안
Citation 
K III/B-1/X DB , 225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db7-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문화산업 - 동북아시아 - 일본 - 중국 - 홍콩 - 대만
문화상품 - 동북아시아 - 일본 - 중국 - 홍콩 - 대만
한류 - 동북아시아 - 일본 - 중국 - 홍콩 - 대만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자료 > 200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