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해외소비자들이 바라본 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 Title
- 해외소비자들이 바라본 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Issue Date
- 2004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KOTRA 기획조사; 04-46
- Table Of Contents
- 1장. 조사개요
2장. 조사결과 분석
1.한국문화 이미지 평가 2.한국 문화상품 이미지 평가
3장. 시사점
1.한국 문화 및 문화상품 이미지 개선 시급 2.문화산업의 질적 고도화 필요 3.지역별로 특화된 문화상품 진출전략 요구
- Citation
- K III/B-111/X MH , 1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문화산업 - 한국
문화상품 - 한국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KOTRA기획조사 > 2004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