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대미 신개념 통합마케팅 전략 설명회
- Title
- 대미 신개념 통합마케팅 전략 설명회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통상전략팀
- Issue Date
- 2004
- Publishe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Description
- 부록: 1.세일즈랩 계약서 샘플(3종) - 2.북미 마케팅 권역도 - 3.품목별 세일즈랩 리스트(4,485개사)
설명회자료
- Table Of Contents
- 1장. 미국 대형 유통체인망 진출방안
2장. 북미 홈쇼핑 시장현황 및 진출방안
3장. 북미 세일즈랩 활용 방안
4장. 북미 공동 물류센터
- Citation
- K III/B-314/XIII-e DM , 97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유통산업 - 미국
마케팅전략 - 미국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홈쇼핑 - 한국/미국
홈쇼핑 - 미국
세일즈랩 - 북미 - 미국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