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해외 히트상품 및 마케팅 성공 전략 :히트상품 개발과 기업 성공전략
- Title
- 해외 히트상품 및 마케팅 성공 전략 :히트상품 개발과 기업 성공전략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Issue Date
- 1998
- Publishe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Series/Report No.
- 무공자료; 98-8
- Table Of Contents
- I. 해외 히트상품 현황
ㅇ 아시아
ㅇ 미주
ㅇ 유럽
ㅇ 대양주·중동·아프리카
II. 히트상품 개발 및 마케팅 성공전략
ㅇ 97년 호주 최고 브랜드 대우자동차
ㅇ 사우디시장 선두 LG전자 헬스케어 에어컨
ㅇ 스리랑카 콜택시 신화 창조 남도버스
ㅇ 경쟁력 연구가 러시아진출 성공으로 직결된 CAS 전자저울
ㅇ 코카콜라 아성에 도전하는 잉카콜라
ㅇ 일본 경쟁상품을 몰아낸 전자수첩 PDA
ㅇ "Me-too전략" 철저 배제로 탄생한 카라멜 SMINT
ㅇ 고급 브랜드 신발시장에 이변을 일으킨 Navyboot
ㅇ 미국 완구 베스트셀러 TICKLE ME ELMO
ㅇ 종합 패션브랜드 마케팅으로 기사회생한 SUPERGA
ㅇ 스포츠 마케팅으로 부활한 에너지 드링크 VITACAN
ㅇ 카빙스키 개발로 세꼐적 명성을 얻은 ELAN
ㅇ 10년후 세계 1위를 꿈꾸는 OISA 화장품
ㅇ 특산물 브랜드화, 세계화로 재기한 Sepp's사
ㅇ 젊음과 아이디어로 개발된 DYSON 무종이백 진공청소기
ㅇ 방글라데시 정수기시장 마켓리더 Alphine Fresh
ㅇ 슈퍼마켓 진출로 대중화된 냉커피 제품 FRAPPUCCINO
ㅇ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Ben&Jerry's
ㅇ 소비자 구매패턴을 변화시킨 TARJETA 보너스 카드
ㅇ 일단 먹어보면 다시 찾게 되는 BEMBOS 햄버거
ㅇ 뉴질랜드 친화적인 베스트셀러 Toyota Corolla
ㅇ 1회용 비닐팩 포장개발로 저소득층 파고든 Mercalia사
ㅇ 절전형 히터 개발로 뉴질랜드 시장 장악한 Goldair Fan Heater
ㅇ 외국 브랜드 몰아낸 Fisher & Paykel 식기세척기
ㅇ 슈퍼마켓과의 전략적 제휴 금융서비스 신상품 MONEY-MARKET
- Citation
- K III/B-OO/XIII-b HW , 33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상품조사 - 세계
상품개발 - 세계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8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