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중동시장여건 변화와 마케팅 전략
- Title
- 중동시장여건 변화와 마케팅 전략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진흥공사
- Issue Date
- 1995
- Publisher
-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 Series/Report No.
- 무공자료; 95-26
- Table Of Contents
- I. 중동시장 여건변화와 향후전망
1. 미국의 대이란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2. UN의 대리비아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3. UN의 대이라크 경제제재조치 현황과 전망
4. 최근 중동평화협상의 진전현황
II. 중동 주요국별 시장특성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III. 국내기업의 현지 마케팅 현황과 전략
ㅇ 사우디아라비아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ㅇ 모로코
IV. 국내기업의 대중동 시장진출사례
ㅇ 이란
ㅇ UAE
ㅇ 이집트
ㅇ 요르단
ㅇ 쿠웨이트
ㅇ 리비아
- Citation
- K II/B-14/XIII-a JDB 95, 292 ;
- Language
- kor
- Subject
- 투자환경 - 중동
해외투자 - 한국/중동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5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