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세계유명업체의 마케팅 전략

Title 
세계유명업체의 마케팅 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1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1-79
Table Of Contents 
I. Herman Miller(미국) 사무용 가구
2. Prince(미국) 테니스 라켓
3. Farberware(미국) 주방용기
4. Goodyear(미국) 자동차 타이어
5. Millet(프랑스) 여행용 가방
6. BASF(독일) 비디오테이프
7. ZEISS(독일) 안경테
8. Steinway(독일) 피아노
9. Ibanez(일본) 전기기타
10. MIZUNO(일본) 운동화
11. Wedgwood(영국) 도자기 식기
Citation 
K III/B-00/XIII-b SGG(2) , 362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67a-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세계
마케팅전략 - 세계
사례 - 마케팅 - 세계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