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세계유명업체의 마케팅 전략
- Title
- 세계유명업체의 마케팅 전략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진흥공사
- Issue Date
- 1991
- Publisher
-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 Series/Report No.
- 무공자료; 91-79
- Table Of Contents
- I. Herman Miller(미국) 사무용 가구
2. Prince(미국) 테니스 라켓
3. Farberware(미국) 주방용기
4. Goodyear(미국) 자동차 타이어
5. Millet(프랑스) 여행용 가방
6. BASF(독일) 비디오테이프
7. ZEISS(독일) 안경테
8. Steinway(독일) 피아노
9. Ibanez(일본) 전기기타
10. MIZUNO(일본) 운동화
11. Wedgwood(영국) 도자기 식기
- Citation
- K III/B-00/XIII-b SGG(2) , 362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시장조사 - 세계
마케팅전략 - 세계
사례 - 마케팅 - 세계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1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